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 한토막

sm신인걸그룹-에스파 멤버공개

by 달콤쌉싸로 2020. 10. 31.

닝닝,지젤-세번째,네번째 멤버 공개

 

출처: sm

sm 신인걸그룹 에스파의 세번째, 네번째 멤버가 다 공개되었네요~ 4명으로 구성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아마도 이제 모두 공개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멤버들은 외국인 멤버로 구성되었네요. 먼저 중국 국적의 닝닝 입니다.

만18세로 보컬이 뛰어난 것 같아요. 나이가 가장 어린 것 같은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트와이스 나연 닮은 것 같기도 한데  또 다른 사진을 보면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무튼 이쁘고 이쁘고 이쁘네요 ㅎㅎ 퍼포먼스를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걸그룹 막내들이 보통 비주얼깡패라고 하잖아요 막내라인?ㅋㅋ 뭐 소녀시대 서현이나 미쓰에이 수지, 아이즈원 장원영같은? 요즘 데뷔하는 나이들이 워낙 어려서 그렇게 어린 나이는 아니라고 말할 수 있지만 오랜기간 연습생을 거쳐 저 자리에 섰을텐데 얼마나 떨릴까 싶습니다. 에스파에서는 닝닝이 막내라인 계보를 잇나요~ 앞으로 중국시장으로 진출한다고 하면 가장 돋보일 멤버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sm

이제 마지막 멤버~ 지젤이라고 하네요. 일본인 멤버래요! 만 20살인데 랩을 담당하는 멤버인 것 같습니다. 여리여리한 모습인데 파워풀한 랩핑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이 멤버는 또 여러나라의 언어를 구사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이돌도 글로벌하게 언어능력 갖추네요 ㅎㅎ 일본인이니 일본어는 기본일 거구, 한국에서 데뷔하니 한국어는 어느정도 유창하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약간 우주소녀 다영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 sm은 예전부터 다국적 그룹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컨셉장인 sm의 새로운 걸그룹 이제 그 모습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네요~ 아무래도 세계관이 어떻게 표현될 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ㅋㅋㅋㅋ되기도 하지만 그들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지길! 

 

'미디어 이슈 한토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대통령 과연 Who's next  (20) 2020.11.05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29) 2020.10.28
삼성 이건희 회장 별세  (7) 2020.10.25
메킷레인 대거 마약 파문  (16) 2020.10.20
블랙핑크-아는형님 출연  (18) 2020.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