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 한토막

메킷레인 대거 마약 파문

by 달콤쌉싸로 2020. 10. 20.

나플라 오왼 루피 영웨스트 블루 대마초

 

출처: 메킷레인

메킷레인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대마초 흡연으로 난리네요ㅜㅜ 나플라 오왼 루피 영웨스트 블루.

블루는 얼마 전 이효리가 싹쓰리 예능출연 당시 불렀던 다운타운베이비의 원작자인데요.. 좋은 일로 이슈가 되지 못하고 이렇게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되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좋은 기회로 삼아 좋은 작품으로 더 유명해지길 바랐는데 말이죠.

루피 나플라는 힙합을 잘 모르는 분들도 쇼미더머니나 기타 티비 프로그램에서 접해봤을만한 인지도 높은 랩퍼입니다. 

현재 한창 방송 중인 쇼미더머니9에 오왼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 편집하려면 생고생하겠네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www.mkitrain.com/

 

MKIT RAIN

MKIT RAIN is a LA based hip-hop label, with artists such as Loopy, nafla, BLOO, Owen Ovadoz and Young West.

www.mkitrain.com

메킷레인에 소속된 아티스트 좋은 음악이 많은데 이렇게 마약류를 사용해서 그 음악들이 퇴색되버리는게 너무 아쉽네요. 무슨 변명을 해도 용납되지 않는 일입니다. 많은 파장을 불러올 것 같은데, 유독 힙합씬에서 이런 사건들이 종종 벌어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런 마약류 사건으로 인해 추락하는 것을 봐왔을텐데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 의문입니다. 

 

출처: 메킷레인

젊은층, 특히 청소년들이 주로 소비하는 음악인데 아티스트들이 이런 일들을 반복적으로 보여준다면 정말 안좋은 인식이 퍼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안그래도 요즘 한국에서도 마약이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사회적으로 알려진 사람들의 잘못들이 미치는 파장을 생각해보면 처벌이나 법적 책임 문제를 강하게 물어야 할 것 같네요.

모쪼록 이런일들이 반복되어 생기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미디어 이슈 한토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29) 2020.10.28
삼성 이건희 회장 별세  (7) 2020.10.25
블랙핑크-아는형님 출연  (18) 2020.10.18
환불원정대 출격!  (4) 2020.10.17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  (2) 2020.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