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 한토막

삼성 이건희 회장 별세

by 달콤쌉싸로 2020. 10. 25.

재계 큰 별이 졌네요

 

이건희 삼성 회장님 별세하셨네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 삼성을 일군 재계의 큰 어른이었는데 말이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관련된 뉴스가 쏟아지고 있네요. 상속세문제나 기업주가 등 경제문제부터 사회적으로 파장 크다는 것이겠죠. 이건희 회장님의 영향력이 대한민국에서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한 세상 크게 누리다가 어찌보면 조금 이르게 세상을 등지셨네요. 요즘 수명이 워낙 길어져 주변에도 장수하는 어르신분들이 많은데 이건희 회장님은 오래 와병하다가 이렇게 코로나로 어수선한 때에 돌아가셨네요. 진심으로 좋은 곳에서 편안히 쉬시길 바라봅니다.

 

사진출처: 아이뉴스

어린시절 그의 모습은 똘망똘망하고 해맑은 잘생긴 소년이네요. 살짝 올라간 눈매가 앙칼지면서도 눈빛이 맑아 총명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고 이병철 회장의 모습을 많이 닮았다고 생각되네요!

 

사진출처:아이뉴스

청년 이건희 회장의 모습은 다부지고 강건한 느낌을 많이 주네요~ 자택에서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저도 이번에 이건희 회장님에 대해 뉴스와 포스팅을 찾아보면서 처음 보는 사진이였어요! 아련하게 어렸을 때 사진을 찾아보는 것처럼 그 시절의 느낌이 많이 묻어있네요. 앞에는 이재용 회장님인가요?ㅎㅎㅎ 진짜 귀엽네요! 

 

평범한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책임지고 결정해야하는 사람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그냥 우리나라 대표부자, 나와는 다른 세계의 사람. 뭐 이런식으로 생각했던 것 같은데요. 그도 그저 한 사람의 인간이었고 그렇기에 그가 이룬 많은 것들이 정말 대단하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디 영면에 드시길. 

'미디어 이슈 한토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신인걸그룹-에스파 멤버공개  (38) 2020.10.31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29) 2020.10.28
메킷레인 대거 마약 파문  (16) 2020.10.20
블랙핑크-아는형님 출연  (18) 2020.10.18
환불원정대 출격!  (4) 2020.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