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 한토막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

by 달콤쌉싸로 2020. 10. 5.

BTS 동력으로 날아갈까

BTS가 연일 빅히트를 날리고 있는 가운데, 이름답게 소속사의 상장이 뜨거운 이슈를 낳고 있어요.

BTS의 광팬은 아닐지라도 그들이 요즘 얼마나 핫하고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인지는 알고 있는데요~

주린이로서 요즘 주식공부에 빠져있는 저도 이번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에 청약을 넣을 예정입니다!

과연 경쟁률이 얼마나 될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군요... ㅜㅜ 한주나 받을 수 있을런지.

 

그래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보려고 시도했어요~제 느낌엔 좀 특이하게 느껴졌는데, 보통 엔터회사의 홈페이지는 소속 아티스트나 배우들의 프로필이 쫙~ 나열되어 있고 그들의 아트웍에 대한 내용이 있기 마련이죠!

그런데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회사자체의 브랜딩을 앞세우고 세계관 나뉘듯이 패밀리사이트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곳이 단순히 아티스트를 모아놓은 소속사의 개념을 넘어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구나를 짐작케 하네요! 

 

아미가 아닌 그냥 일반 리스너로서 BTS의 음악에 호기심이 생겨 그들의 세계로 떠나보았어요 ㅋㅋ

 

 

https://weverse.io/

 

Weverse - Official for All Fans. Join NOW!

Weverse is a fan community platform that connects the fans with BTS, TOMORROW X TOGETHER, GFRIEND, NU'EST, SEVENTEEN, ENHYPEN, CL, and P1Harmony. Join the global and official membership to enjoy a variety of content from the artists, and enjoy the updates

www.weverse.io

이 페이지는 뭔가 소속 아티스트 관련 모든 정보, 영상, 굿즈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는 곳인데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버전 네이버? 아직은 스몰랜드지만 더 확장될 것이라 기대해 봅니다.

 

출처: weverse 페이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네요! 사실 몇몇 그룹들은 생소합니다. 하지만 존재감 뿜뿜하는 아티스트들이 눈에 띄네요! 뭔가 음악에 있어서 뚜렷한 개성이 있는 아티스트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슷비슷한 느낌은 전혀 없네요~

 

내일까지 공모주 청약일인데, 과연 얼마나 센 경쟁률이 나올지!

그리고 나도 빅엔터테인먼트의 주주가 될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밤이네용 BTS팬 분들의 어마무시한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앞으로 쭉쭉 뻗어나가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되시길 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