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이슈 한토막

블랙핑크 정규1집 발매!

by 달콤쌉싸로 2020. 10. 2.

블랙핑크 정규1집 

 

사진출처:yg엔터테이먼트

 

블랙핑크의 정규앨범 1집이 드디어 발매되네요!

그동안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 매력적인 그룹이라 이번 정규앨범의 곡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블랙핑크의 이번 타이틀 곡은 러브식걸즈 Lovesick girls 입니다. 티저 영상만 보아도 스타일리쉬하고 강렬한 느낌이 듭니다. 

 

블랙핑크의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랩퍼 카디비가 피처링한 곡도 수록될 예정이라네요. 

이번 앨범 발매 전에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아이스크림 Icecream도 참 좋았는데, 갈수록 함께하는 아티스트들이 어마어마해네요! 확실히 요즘 케이팝이 대세긴 대세인듯! 

 

음악도 음악이지만 각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한 룩도 항상 이슈가 되는데요. 저는 블랙핑크의 제니의 아웃핏과 룩을 좋아하는데요, 허리를 강조한 코르셋 의상이 눈에 띄네요. 역시 이쁜 사람은 뭘해도 이쁘죠~

 

사진출처:yg엔터테이먼트

 

이렇게 여성여성 여리여리 소녀감성 가득한 블랙핑크의 모습도 정말 사랑스럽지만, YG걸그룹은 뭐니뭐니해도 걸크러쉬가 아닐까용. 2NE1도 참 좋아했는데 말이죠. 

 

                                                               사진출처:yg엔터테이먼트

 

YG홈페이지에서 블랙핑크의 앨범발매 관련 소식을 보다보니 이 사진이 정말 강렬하게 다가왔는데요.

최애 제니의 눈빛이 몽환적이면서 강렬합니다. 이번 앨범 정주행으로 잘 들어보겠습니다~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도 빨리 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성적으로 대박 터지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