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코로나 확진

by 달콤쌉싸로 2020. 10. 3.

트럼프 코로나 확진

 

마스크 착용에 대해 부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였던 트럼프여서 이번 사태가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라 여겨지네요ㅜㅜ 트럼프 대통령은 1946년 생으로 고령입니다. 이번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가 고령층에서 많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가벼운 증상이더라도 걱정이군요.

다행히 멜라니아 부인 빼고는 음성판정이 났다고 하던데, 미국 대통령의 전염병 감염 소식은 세계적인 영향을 끼치니까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 확진 소식으로 가장 먼저 확인했던 건 아무래도 미국 증시 현황이었어요. 갑자기 폭락하다가 낙폭이 줄어들어 그나마 다행이구나 했어요.

우리나라 증시시장은 추석연휴로 닫았기 때문에 당장 가시적인 영향을 확인할 순 없지만, 연휴가 끝나는 다음주부터는 알 수 있겠네요.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정말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꼭 잘 지켜야겠어요!

 

댓글